2021 8.10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이발소 마사지 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그

2021 8.10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이발소 마사지 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그

2021 8.10 한국에 있는 베트남 이발소 마사지 를 알아보자!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업소마다 차이는 있지만 가격은 아래와 같이 구성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마사지 관련 이야기를 필자의 경험담을 통해 알려드리오니 참조만 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렌지 주스를 한잔하며, 로비 주변을 둘러보니, 인테리어가 참 괜찮은 것 같다.


혼자 가셔도 클럽측에서 고용한 비어걸들이 있어서 외롭지 않게 놀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탠드와 테이블이 있는데 테이블에서 마음에 드는 여성을 불러 오기는 상당히 쉽습니다. 업체마다 다 르지만 작은 업체는 꽁가이 40명 많은곳은200명까지 보유 하고 있는업체도 봤습니다.


호치민 더목스파 직원분들이 무엇인가를 안내해 줄 때 약간의 한국어는 할 줄 알지만 대화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정도는 아니었어요. 계단을 기준으로 로비 안쪽에는 발마사지 전용공간이, 1.5층에는 네일을 해주는 곳이 배치되어 있다. 신발을 개인락커에 맡겨두고, 마사지를 하는 공간인 2층에 올라가 보니, 살짝 낮은 조명톤과 함께 곳곳에 촛불로 장식되어 있었다. 여러 대의 공기청정기가 작동하는 점이 특히 맘에 들었는데, 이 정도면 베트남에선 흔하게 접하기 힘든 세심한 배려가 아닐까 싶다.


다음 열심히 절 씻겨주고 앉아서 과일 준 다음 팁 종이 줍니다. 이때가 처음이고 얼마가 적당할지 몰라서 50만동 써서 줬습니다. 마사지 스킬이야 워낙 개개인의 만족도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2명은 정말 좋았고 한명은 중간이였고 한명은 최악이였습니다. 먼저 들어가자마자 키 받고 안으로 들어가서 왼쪽으로 꺽으면 탈의실이 있습니다.


숙소 체크인 때 부터 시작해서 체크아웃 할 때 까지 옆에서 1분 1초도 떨어지지 않고 케어를 해 주는 에스코트 가이드는 지금 현재 인력이 많이 소실된 것은 맞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은 10군에 위치한 곳이며, 가족단위 또는 현지 여성분들의 생일잔치, 현지 남성들이 여성과의 조인을 위해 찾는 곳입니다. 적어도 김프로 글을 보신 분들을 이러한 사기를 당하지 않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포스팅 중간에 넣었습니다.


7살 온유맘


황제투어 끝판왕이라 불리는 베트남 풀빌라에서 베트남 미녀와 함께하는 풀빌라 일정은 세상 어느 도시를 가더라도 이보다 더 환상적인 경험을 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하노이 에코걸, 호치민 에코걸, 다낭 에코걸 세 지역의 가격을 정확히 알고 예약하는 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베트남에는 크게 하노이, 호치민, 다낭 세 도시가 가장 크며 다양한 에코걸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이발소는 직접 가서보면 30만 동. 30만 동은 한국돈으로 1만 5천 원 정도 된다. 요즘이야 환율이 워낙 높아서 약간은 다를 수 있지만 대충 그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대부분 여행객이 찾는 곳은 한인 이발소이기 때문에.. 그리고 거의 모든 이발소 샵이 팁 포함 가격이다. 오늘은 한국에 베트남식 황제 마사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하노이 황제투어의 경우 이동, 숙소, 식사, 골프, 유흥 등 모든 부분에 대해 현지 최상급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패키지로 구성되기 때문에 비용이 결코 무조건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만 4인 정도의 단체로 이용할 경우 여러 부분에서 비용을 나눌 수 있어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어 되도록 팀으로 일정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외로 떠나는 여행이지만 하노이는 하루에도 여러차례 운행되는 비행편을 통해 쉽게 오갈 수 있어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특히 어떤 유흥을 즐기더라도 뛰어난 외모를 자랑하는 베트남 북부 스타일의 퀄리티를 직접 경험해 보신다면 하노이 황제투어가 왜 각광을 받는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틀이라 그런지 짐을 바리바리 싸왔길래 호텔에 대충 두고 한번 하고 나갈까 하다가 날 덥고 체온 올리기 싫어서 나왔습니다. 사실 내가 불렀다고 해도 이성과 이성의 만남이고, 일대일의 만남이라 어색함이 있기에 커피 한잔 하면서 대화를 좀 할 요령으로 호텔 앞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정해진 모든 마사지가 종료되면 간단한 샤워 후 다시 환복하며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https://www.iloveb.net 아이러브밤 www.iloveb.net

Report this page